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ft. 나는 솔로 16기 17기 인스타)

by 엠바고 2023. 11. 29.
반응형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를 알면 스토리 계정을 검색해서 몰래보기 사이트를 통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하는 만큼 이 시간을 통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PC 다운로드 셋팅

인스타그램이 설치 안되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PC용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설치해서 천천히 아래 설명한 내용에 대해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회원 가입을 통해서 로그인하셔서 준비해 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란

인스타 스토리 기능은 실시간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올리수 있는 기능입니다. 일반 사진을 업로드하게 되면 삭제하기 전까지는 계속 인스타에 남아 있지만 스토리는 24시간이 지나면 자동 삭제가 됩니다. 내가 본 동영상이나 사진을 기억하고 싶다면 미리 저장해 두세요.  인스타 스토리는 내 스토리를 몇 명이 보았는지 방문자 체크가 가능하며 스토리 사진마다 누가 봤는지 목록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보시기 전에 요즘 뜨는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인스타를 포함하여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인스타를 연결해 두었습니다. 접속해서 한 번씩 구경하고 오세요. 

☆  16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출연으로 인기를 모았던 16기 영숙이 방송 이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 중이나 방송 이후 많은 이슈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의 인스타 그램을 링크 걸어 두었으니 보고 오세요.

(출처)16기 영숙 인스타그램 

 

 

☆  16기 상철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상철은 직업이나 연봉 등 관심이 남달리 뜨거웠습니다. 16기로 출연한 상철은 같은 16기 영숙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방송 내내 뜨거운 관심을 보여 왔습니다. 하지만 최종 커플에는 안타깝게 실패했습니다.  16기 영숙은 같은 기수 상철을 좋아하지만  상철 씨의 자녀를 양육해야 하는 엄마로까지는 부담이 컸다라고 선택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16기 성철 역시 영숙의 이런 마음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상철 인스타 그램을  연결해 두었습니다. 

 

 

16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들의 직업이나 연봉, 자라온 환경 등에 시청자분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남녀 출연자분들이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며 썸을 타고 있는데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정말 궁금하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다행히 모든 나는 솔로 17기로 출연하고 있는 

순자, 영자, 옥순, 광수, 영숙, 정숙, 영철, 현숙, 영수, 영식 모두 인스타를 운영하고 있어 관심 있는 출연자들의 인스타 그램을 방문하여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출처) 나는 솔로 17기 영숙 인스타그램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7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기 방법

인스타 스토리 뷰어는 남이 모르게 그 사람의 인스타 스토리를 모르게 보기 도구입니다. 내가 보고 싶은 상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내가 마음에 드는 인스타 스토리는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차단 상태에서도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기가 가능합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뷰어의 장점

☆ 100% 익명성

계정 소유자가 100%  모르게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계정 불필요

보고자 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로그인이 필요 없이 보고 싶은 상대방의 동영상이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저장 가능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인 없이 내가 원하는 동영상이나 사진, 출판물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1) 인스타스토리 뷰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2) 계정이름에 원하는 계정명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3) 10초에서 20초 정도 지나면 사용자정보가 검색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 취소 쉽게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익형 블로그 혹은 브랜딩, 홍보 등의 목적이 있는 분들은 개인블로그 보단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정은 비공개가 되지 않아 개인정보가 누출되는

embargo.tistory.com

 

 

기후동행카드 총정리 (ft.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

서울시에서는 교통카드 하나로 서울 시내 지하철, 시내버스 및 마을머스, 공공자전거 따릉이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후동행카드를 출시합니다. 2024년 1~5월 시범 운영을 통해 2024년 하

embargo.tistory.com

 

 

보험다모아 내보험 비교 이용 방법

보험 가입할 때 보험회사에 전화해 문의하거나 다양한 보험사이트에 접속해 가격 비교하느라 힘들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으시죠! 이젠 한 곳에서 다양한 보험상품 가격을 비교해 바로 가입할

embargo.tistory.com

 

 

반응형